CAFE

답글

  • 책 제본 맡긴게 있어서 출근하기전 찾으러 왔다가 들어옵니다. 밖에는 눈 발이 날리기 시작하네요~ 이제 오늘부터 3일간만 일하면 새로운 직장으로의 출근~ 좋은 것 같으면서도 더 잘해야 한다는 걱정도 생기네요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10.01.15
  • 답글 직장옮기시는구낭.잘하실거예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1.16
  • 답글 잘하실것 같아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16
  • 답글 지금보다 더 잘하실거 같아요... 아자아자 화이팅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1.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