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몇일전에 사랑이 태아 보험들었는데.. 오늘 증권이랑 아가 앨범 받았어요... 사랑이 사진으로 가득 메꿀 생각하니 너무 행복한거 있죠... 이걸 어떻게 꾸며야 사랑이가 좋아할까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1.15
  • 답글 엄마의 마음이 그대로 전해지는 앨범이 될거같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1.16
  • 답글 이쁜 엄마 되시겠어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16
  • 답글 엄마가 사랑이를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꾸미면 어떻게 꾸미든 사랑이가 좋아할거예욤~ 작성자 ⓨⓤⓜⓘ 작성시간 10.01.16
  • 답글 사랑이는 벌써부터 배 속에서 행복하겠어요. 울랄라님이 만들면 사랑이 듬뿍 들어가 사랑이에게 이쁜 앨범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10.01.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