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드뎌 이사를 마쳤습니다...ㅎㅎ 그전에 살던 집보다 집이 큰데도 짐이 왜이리 많은지 꽉 차네요... 이제부터 짐정리를 시작해야 하니 또 앞이 깜깜하네요... 그래도 이번엔 2년정도 살 수 있다 하니 열심히 정리해야 겠어요... 지난번 집에서는 이사한지 2주만에 발령날수도 있다해서 짐정리를 제대로 안하고 살았거든요... 역시 집이 넓으니까 청소할 맛도 나고 뿌듯하네요...ㅎㅎ 모두들 즐건 주말 보내세요... 전 내일 출근해서 돌아와서 부터 일요일까지 짐정리를 해야겠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1.15
  • 답글 고생하셧어요.마지막 짐정리까지 파이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1.16
  • 답글 이사 하느라 수고하셨네요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10.01.16
  • 답글 넓은집으로 이사하신것 축하드려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16
  • 답글 짐정리....ㅎㅎ.....사실 귀찮은 작업^^ 작성자 ⓨⓤⓜⓘ 작성시간 10.01.16
  • 답글 집이 넓으면 좋긴한데 전 청소하는게 힘들어서... ㅜ.ㅜ 새집으로 이사하니간 좋으시죠?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1.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