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뎌 이사를 마쳤습니다...ㅎㅎ 그전에 살던 집보다 집이 큰데도 짐이 왜이리 많은지 꽉 차네요... 이제부터 짐정리를 시작해야 하니 또 앞이 깜깜하네요... 그래도 이번엔 2년정도 살 수 있다 하니 열심히 정리해야 겠어요... 지난번 집에서는 이사한지 2주만에 발령날수도 있다해서 짐정리를 제대로 안하고 살았거든요... 역시 집이 넓으니까 청소할 맛도 나고 뿌듯하네요...ㅎㅎ 모두들 즐건 주말 보내세요... 전 내일 출근해서 돌아와서 부터 일요일까지 짐정리를 해야겠네요...^^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시간10.01.15
답글고생하셧어요.마지막 짐정리까지 파이팅.작성자바보마음작성시간10.01.16
답글이사 하느라 수고하셨네요작성자작은천사작성시간10.01.16
답글넓은집으로 이사하신것 축하드려요~~작성자보노보노7작성시간10.01.16
답글짐정리....ㅎㅎ.....사실 귀찮은 작업^^ 작성자ⓨⓤⓜⓘ작성시간10.01.16
답글집이 넓으면 좋긴한데 전 청소하는게 힘들어서... ㅜ.ㅜ 새집으로 이사하니간 좋으시죠?작성자울랄라작성시간10.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