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동생 2차 촬영할때는 새로운 컨셉으로 촬영하겠네요^^ 그때는 촬영장에 가봐야할텐데...그날도 추운 겨울이라..ㅎㅎㅎㅎㅎ 이쁜 컨셉 준비하시느라 애쓰십니다~~~ 수고하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1.16
  • 답글 새로운 컨셉.. 넘 기대 되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18
  • 답글 이쁜컨셉으로 이쁘게 해줄실거예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1.16
  • 답글 계절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이쁘게 찍어주실테니까...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10.01.16
  • 답글 아무리 추어도 엄청 이쁘게 나올듯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