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후배 만나서 롯데가서 옷구경하는데.... 맘에 드는게 너무 많았어여 ㅋㅋㅋㅋ 젤루 맘에드는건 가격도 비례하고.... 고민만하다가 못사고 신랑 델구 가보려구요 ㅋㅋ 오늘은 날씨가 정말 좋네요.. 이따 친구들 만나서 놀기로 했는데.. 날씨가 좋으니 기분도 좋네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16
-
답글 저도 옷사구 싶은뎅.. 배가 요래서..ㅋ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18
-
답글 신랑하고 가야~~ 그래두~~ 사고싶은거 살수 있는거 같아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1.18
-
답글 신랑보고 사달라고해요.ㅋㅋ 그돈이 그돈이지만.^^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1.16
-
답글 이쁘다고 생각드는 옷은 비싸구... 고민만 하다가 사지도 못하구... 새로운 직장 첫 월급 타면 신발이랑 옷 사려고 생각중이랍니다.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10.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