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점심에 막 지은 밥에 북어국 계란 풀어서 맛나게 끓여 먹고 출근했답니다. 역시 속이 든든하니 기분도 넘 좋으네요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10.01.16
  • 답글 북어국은 술먹은 담날이 최고인데..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18
  • 답글 북어국 개운하니 맛있졍.^^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1.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