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점심에 막 지은 밥에 북어국 계란 풀어서 맛나게 끓여 먹고 출근했답니다. 역시 속이 든든하니 기분도 넘 좋으네요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10.01.16 답글 북어국은 술먹은 담날이 최고인데..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18 답글 북어국 개운하니 맛있졍.^^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1.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