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진짜 마지막 출근이자 근무입니다. 오늘이 4년 6개월 하고 17일째 일하는 날인데, 많이 배우기도 하고 아쉬움도 남지만 내일부터 새로운 직장의 출근길에도 힘을 내야겠죠...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10.01.17
-
답글 오늘 첫출근 잘하셨어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18
-
답글 마무리 잘하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1.18
-
답글 마지막까지 유종의미를~~~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1.18
-
답글 힘내세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18
-
답글 오랜시간 근무하시면서 보람이 많이 있었을것 같은데요... 떠나는마음이야 아프시겠지만, 새로운 직장에서 새롭게 출발하는것도 활력이 될듯싶어요~^^
힘내시구요.. 행복한 신혼보내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