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친구 결혼식에 다녀왔어요... 제 결혼식에는 안와서 가고싶진 않았지만 사람의 도리로...ㅠㅠ 평생 안보고 살것도 아니고 해서리... 무거운 발걸음을 이끌고 다녀왔죠... 근데 역시 드레스고 사진이고 전수현웨딩모드가 제일 나은거 같아요... 친구 사진이랑 드레스... 완전 뷁~ 이었거든요... 드레스는 완전 후줄근하고 사진은 촌스럽고... 서울에서도 그렇게 촌스럽게 하는데가 있더라구요... 가기 싫었는데 다녀오니 마음의 위안이 되는거 있죠...ㅎㅎ 역시 전수현 웨딩모드가 짱인거 같아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1.17
  • 답글 비교할수가 없죠~~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18
  • 답글 서울이라고 다 잘하는거 같지는 않아요~ 전수현은 서울에서도 잘하는곳과 버금가는 곳이죠^^ 작성자 ⓨⓤⓜⓘ 작성시간 10.01.18
  • 답글 마자요... 다른 결혼식가면... 괜히 우쭐해져요 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