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주말 잘보내셨나요?? 어제 신랑이 눈꽃사진 찍고싶다고 해서 새벽 6시부터 일어나서 무주갔다왔는데..우와 사람엄청 많던데요.... 곤돌라 타고 덕유산 올라가는데... 생각보다 춥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모르는 사람들하고도 금방친해져서 얘기도 하고... 좀 피곤하긴 했는데..간만에 잼났던거 같아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18
  • 답글 보드타러 가고 시퍼요 ㅠ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18
  • 답글 와~~ 재미있으셨겠다.....너무 멋있었을거 같아요.........저도 무주 가고 싶어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1.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