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번에 들어와서 댓글만달구 기냥 나갔나보네요.. 제 글이 없는거 보니..ㅋㅋㅋ 정신이 이렇다니깐요.. 토요일엔 올만에 농구장에 다녀왔어용~ 이번시즌 마지막 관람이 될듯.. 이제 한달정도 밖에 안남아서... 저번시즌때 결혼식 전날까지 농구 보러 간기억이 나네요..ㅋㅋ 이번에두 출산전까지 가구 싶지만.. 요건 좀 위험할꺼 같아서..ㅋㅋ 이제 2주후에 병원 오라구 하더라구요.. 운동도 마니 하라구 하고.. 오늘 한시간 걷기 운동 했더니 넘 힘들더라구요... 글도 순산을 위해 열띠미 해야겠어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18
-
답글 역시 농구는 직접 가서 봐야 잼있는거 같아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1.19
-
답글 전..미혼일땐 많이 갔는데..결혼하니 잘 안가져요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