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가 결혼 1주년 되서 신랑 회사 사람들이 회사줬는데 임신해서 회먹어도 되겠져?? 제가 다니는 병원 쌤이 중금속 그런거때문에 될수있으면 먹지말라구했는데... 오랜만에 먹으닌깐 좋드라구용... 1주년 촬영때 뭐 입을지 고민하고 있어요.. 커플티를 사자니 배가 나와서 큰 싸이즈를 사자니 나중에 애기 낳고 못입을꺼같고 원래 싸이즈를 사자니 올해는 한번입고 지나갈꺼같고... 고민이네용...ㅠㅠ 작성자 내안에그대 작성시간 10.01.19
  • 답글 저도 임신중에 회는 되도록 자제했어요^^ 아무래도 날것은 안좋겠죠? 앞으로는....^^; 작성자 ⓨⓤⓜⓘ 작성시간 10.01.19
  • 답글 아무래도 생것은 안좋다구 하니깐 안먹는게 좋을꺼 같아요.. 전 원래 회를 싫어해서 한번두 안먹었네요..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19
  • 답글 우와 1주년 너무너무 축하드려용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19
  • 답글 임신전에는 회를 무지 좋아했는데 우리 사랑이 가지고 2번정도 먹었는데.. 그다지 당기지는 않더라구요... 많이는 아니어도 조금씩은 괜찮은거 같아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1.19
  • 답글 저 임신 5개월 중반쯤 됐는데요 ㅋㅋ 임신한 후로 회를 한 6번은 먹은것 같아요 한달에 한번꼴?ㅋㅋ 근데 되도록이면 안먹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이제 자제하려구요 ㅋㅋㅋ 작성자 창명이 작성시간 10.01.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