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휴직계 제출하고 왔어요.......육아휴직 1년......앞으로 남은 출산휴가 1개월과 휴직 1년.......13개월동안......민찬이 육아에 전념해야겠어요^^ 살짝 찜찜하기는 하지만....시원하고 홀가분해요~ 당분간 업무 안할생각하니 신나기도 하구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1.19
  • 답글 민찬이 건강하게 잘 키우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21
  • 답글 육아휴직+출산휴가 13개월 꼬박 다 주는 착한 회사도 있네요 .. ^^ 부럽당 .. 육아 잘 하세요 *^^* 작성자 창명이 작성시간 10.01.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