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부모님 리마인드 웨딩촬영한거 디카로 찍은거 싸이에 올렸더니 ... 친구가 전화와서 자기도 부모님 해드리고 싶다면서 ~ 어디서 했는지랑 묻더라구요 ^^ 제가 소개시켜줬슴당~ 하게되면 잘해주셔야 해요 .. ㅋㅋ 오늘 비도 부슬부슬오고 ~ 점심때 옛날 회사 여직원들이랑 다같이 군산에서 유명한 "복성루"라는 중국집가서 짬뽕 짜장면 먹고 왔네요 ~ 다들 오래간만에 봐서 반갑고 반가워서 맛은 더 있는 것처럼 느껴지고 ~ ^^ 아 배불러요 아직까지 .. ㅋㅋ 그럼 오늘 하루 즐겁게들 보내세요 ^-^ 작성자 창명이 작성시간 10.01.20
  • 답글 어제 tv에서 유명한 짜장면집 나오던데 무지 맛나 보이더라구요.. 짜장면이 땡기네요..ㅋ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21
  • 답글 군산 사시나 봐요..저도 친정이 군산^^복성루가 어디 있는지는 모르지만 저도 한번 가봐야겠네요...혹시 구군산역 근처 군산남초 앞에 있는 중국집이 복성루인가요? 거기가 짬뽕으로 유명하던데~ 작성자 ⓨⓤⓜⓘ 작성시간 10.01.20
  • 답글 넹넹^^감사드려요^^저희 리마인드 홍보대사 하셔야 겠어요^^즐건오후시간보내세요^^ 작성자 전수현 웨딩 작성시간 10.01.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