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랜만에 평일에 쉬니 넘 좋네요... 이사하고 나서 짐정리가 다 안된터라 하루종일 짐정리하고 청소하고 하루를 다 보냈어요. 아직 다 정리가 되진 않았지만 대충은...ㅎㅎ 주말에 신랑오면 재활용 쓰레기랑은 버려달라 해야겠어요.. 전에 살던 집보다 집이 넓어서 그런지 청소하면 깨끗해 지는게 눈에 보이니 넘 좋아요...ㅋㅋ 이제 좁은 관사로 들어가서 살라 그러면 못살거 같기도 하네요... 그러고보면 사람이 참 간사한거 같아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짐은 늘리지 말아야 겠어요. 한주의 반이 갔네요. 모두들 힘내서 한주 마무리 잘 하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1.20
-
답글 넓은데 살다 좁은데가면 짐이 젤 문제죠..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