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젠 신랑이 휴가여서 신랑이랑 같이 하루종일 놀았어요..ㅋㅋ 늦잠도 자고...차수리하러도 가고.. 마트도 가고.. 시댁가서 저녁까지 해결~ㅋㅋ 집에서 밥 안먹으니깐 편하구 좋더라구요..ㅎㅎ 집에 오는데 안개가 껴서 앞이 하나두 안보이니 무섭더라구요.. 아침에 뉴스보니깐 안개땜에 사고 소식두 많더라구요. 우리 회원님들은 항상 안전운전 하길 바래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21
-
답글 휴가 자주 있는것 같네요...부러버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21
-
답글 전주에서 정읍오는데 안개가 너무 껴서 안보이더라구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