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그저께 응급실에 입원했다가 어제 퇴원하고... 오늘 출근하궁..ㅠㅠ 임산부라 제대로 검사 안된다고 두번이나 옮겨다니궁.. 엄마는 쉽게되는거 저~~얼~~~대 아닌거 같아용..ㅜㅜ 확실히 왜 그런지도 모르구 검사만 5번하고.... 여튼 임신하신 회원님들 몸건강하세용.... 작성자 내안에그대 작성시간 10.01.21
  • 답글 어쩌다 응급실까지.. 지금은 좀 괜찮으신가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22
  • 답글 어머..입원까지 하셨어요?? 에유..고생하셨네요... 각별히 몸관리 잘하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21
  • 답글 이젠 괜찮으세요?무지 힘드셨겠어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1.21
  • 답글 에궁~~~몸조심하세요!!!뱃속에서 고생시키 아이들이 건강하데요^^ 작성자 전수현 웨딩 작성시간 10.01.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