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갑자기 프로그램 공모한다고 사업계획서를 작성하라고 해서 그거 일딴 해서 소장님께 제출은 했는데 뭐라고 하실지 모르겠네요... 기획일을 잘하게 생겼다고 시키시는 것 같은데... 부담이라는 것... 그래도 내일만 일하면 주말을 만끽할 수 있는 체계로 와서 넘 좋으네요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10.01.21
  • 답글 그러게요.. 엄청 잘하실듯..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22
  • 답글 엄청 잘하실것 같아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21
  • 답글 프로그램 하나 짜기 무지 힘들던데.. 대단하세요.. 저도 좀 알려주세요~~ ㅋㅋ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1.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