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해 전에 샀어야할 다이어리를 어제야 샀는데요..너무너무 맘에 들어요..볼수록 기분이 좋네요...오늘 하늘이 참 이뻐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21
-
답글 전 그런거 꾸미는거 잘못해서..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22
-
답글 작년에 친구가 다이어리 사준게 있어서 아직 준비는 못했는데...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1.22
-
답글 어제 마트갔다가... 다이어리가 나와있는거 보구서는... 어? 왜 다이어리가 이렇게 많이나와있지??? <- 이렇게 생각했다는...ㅋㅋ 예쁜 다이어리 보면 있어도 또 샀던 제가 .. 이렇게 변할줄은 몰랐네요 ㅋㅋ 1년도 안돼서 ㅋㅋ 가계부를 다이어리삼아 살고 있네요 저는 ㅋㅋ 작성자 창명이 작성시간 10.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