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등이네요.. 출근해서 삼실 정리하고 회의하고... 벌써 10시네요...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 내일은 전수현 웨딩모드가서 1주년 촬영하는날이네용.. 아직도 뭐 입을지 고민이예용..ㅠㅠ 애기 빨리 낳아서 백일사진이라 돌사진이랑도 빨랑 찍고 싶은데..ㅋㅋㅋ 사진찍는건 엄청 좋은일 같아요... 나중에 추억이닌깐..ㅋㅋ 작성자 내안에그대 작성시간 10.01.22
-
답글 전 1주년 촬영전까지 살 빼야겠어요.. 출산하구 나서 빡쎄게!!ㅋ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22
-
답글 우와 좋으시겠당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22
-
답글 와~~ 우~ 행복하시겠어요 1주년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