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날이 정말 화창하네요...오늘은 신랑이 좀 일찍 온다고 해서 기분이 좋네요... 맛있는 저녁 먹으러 갈려구요...모두 해피한 훈요일 되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22
  • 답글 저희 신랑도 10시 넘어서 퇴근한다고 하니...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1.22
  • 답글 오늘 우리 신랑은 약속있다구 늦게 온다구 ㅠ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