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약속 없었는데 갑자기 약속이 생겼어요.. 서울에서 아는 동생이 왔다구해서 이따 만나기루 했어용~ㅋㅋ 집에서 대충 화장만하구 친정에와서 방금 친정집에서 머리 부랴부랴 고대기로 말았어요..ㅋㅋ 결혼하구 나서 매직해야지 했는데 임신하는 바람에 지금 머리가 아주 엉망이거든요.. 파마가 다 풀리고 끝에만 남아서 지저분...ㅠㅠ 언능 머리 하구 싶은데.. 출산하구남 모유수유해야 하니깐 또 못하겠죠??ㅠㅠ 다들 즐거운 금요일.. 행복한 주말 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22
  • 답글 임신해두 넘 이뿌게 잘 하구 다니시던데요~~
    샵에 오실때마다 못 뵈서,,잘 지내시는지 궁금 하네용~~
    그나 저나 이번시즌 농구는 tv중계로 만족 하셔야겠어요~~ㅋㅋ
    작성자 아가!! 작성시간 10.01.23
  • 답글 8개월부터는 해도 된다고 하던데...^^ 전 제작년 12월에 한 파마머리 상태 그대로^^ 그 후로 임신하고 모유수유 하느라 머리 못하고 있어요......요즘은 항상 똥머리 고수하고 있죵^^ 작성자 ⓨⓤⓜⓘ 작성시간 10.01.23
  • 답글 저두 그래요~~ 사랑이 생긴후부턴 화장이고 뭐고 그냥 맨얼굴로 다녀요~~ 귀찮아서 하기 싫어지더라구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1.22
  • 답글 모유수유할때 파마하는게 애기한테 더 안좋데요...차라리 지금하는게 낫다구하드라구요... 전 애기 생긴 다음부턴 친구만나두 쌩얼루 나가는데..ㅋㅋㅋㅋ 작성자 내안에그대 작성시간 10.01.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