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정신없이 왔다 갔다 큰일도 있고 해서 이용후기도 못 남겼는데,,, 곧 친구도 결혼한다고 해서 다시 찾아가야는데 그 전까지는 이용후기 남기고 가서 얼굴 내밀어야겠죠?? ㅎㅎㅎ 추운 날씨에도 사진 이쁘게 찍어주시는 사장님~!! 추위 많이 타시던데 화이팅 입니다~~~ ^^( 군인 사진 찍었던..ㅎㅎㅎ 아실라나?? ) 작성자 지영♥오성 작성시간 10.01.22
  • 답글 추운데 항상 고생이 많으신 사장님.. 화이팅입니다!!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25
  • 답글 이모티콘에 사진이 있어서 쉽게 알아보았구요~^^
    오늘도 추운데 촬영하고 막 돌아왔답니다.
    카페에서 자주 볼수있었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1.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