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거운...토요일~~ 인데......전 또 집에서 멀뚱멀뚱.....신랑은 결혼식 간다고 나갔네요.......에휴~ 내일 우리 민찬이 50일인데 딱히 준비한것도 없고.........오늘 기분 완전 우울..우중충!@!! 작성자 ⓨⓤⓜⓘ 작성시간 10.01.23
-
답글 50일 촬영은 잘 하셨어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25
-
답글 민찬이 50일이야? 축하해.ㅋ
작성자 jolie 작성시간 10.01.23 -
답글 저희샵으로 오세용^^ 50일 기념촬영하시러.. 전화로 미리 예약만 하시면 된답니다.. 작성자 전수현 작성시간 10.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