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요즘은 출석체크하는데 영....
    딸랑구가 손에서 안떨어져서리 ㅠㅠ
    이제 곧 100일 ㅋㅋ
    왜케 잘크는지 근데 양은 안늘어서 모유만 잔뜩 냉동실에 있어요 ㅠㅠ
    마니먹어야하는데 보통 100일정도되면은 양이 얼마나 되나요? 우리딸은 평균70-80정도되는데,,,
    님들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상큼사과a 작성시간 10.01.25
  • 답글 먹는양 작아도 건강하기만 하면 되는거쥐~~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26
  • 답글 저는 젖으로물리니까 어느정도 먹는질 모르겟더라고여.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1.26
  • 답글 아가 너무 사랑스러워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26
  • 답글 저희 아들은 신생아실에 있을때도 보통 140정도 먹었어요.......낮에는 100 밤에는 140정도요....지금 50일인데 지금도 140정도 먹는거 같아요...몸무게는 한 6.2kg 정도 되는거 같고...먹는 양 상관없이 잘 크면 되는거 아닌가욤? 걱정마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1.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