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출석체크하는데 영.... 딸랑구가 손에서 안떨어져서리 ㅠㅠ 이제 곧 100일 ㅋㅋ 왜케 잘크는지 근데 양은 안늘어서 모유만 잔뜩 냉동실에 있어요 ㅠㅠ 마니먹어야하는데 보통 100일정도되면은 양이 얼마나 되나요? 우리딸은 평균70-80정도되는데,,, 님들 감기조심하세요,,,작성자∑상큼사과a작성시간10.01.25
답글먹는양 작아도 건강하기만 하면 되는거쥐~~ 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01.26
답글저는 젖으로물리니까 어느정도 먹는질 모르겟더라고여.작성자바보마음작성시간10.01.26
답글아가 너무 사랑스러워요 ^^작성자보노보노7작성시간10.01.26
답글저희 아들은 신생아실에 있을때도 보통 140정도 먹었어요.......낮에는 100 밤에는 140정도요....지금 50일인데 지금도 140정도 먹는거 같아요...몸무게는 한 6.2kg 정도 되는거 같고...먹는 양 상관없이 잘 크면 되는거 아닌가욤? 걱정마세요~작성자ⓨⓤⓜⓘ작성시간10.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