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장 옮기고 제대로 된 주말을 지난 주 처음으로 쉬었는데 그만 감기와 친해져버렸네요
서류작성 할 것이 있어 하기 전 잠시 들어왔답니다. 어제랑 오늘 너무나도 추워요 모두들 감기~ 감기 조심 하시어요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10.01.26 -
답글 감기와 절교하세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26
-
답글 어여낳길바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1.26
-
답글 에고..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26
-
답글 저도 집에 아가 있어서 이번 겨울엔 정말 감기에 안걸려야할텐데.....얼른 감기와 헤어지시기를 바래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