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애기들 머리 좋아진다구해서 십지수 시작했어용... 책은 영 손에 안잡히고..ㅋㅋㅋㅋ 1주년 사진도 잘찍어주시고... 전수현 웨딩모드는 에프터 서비스까지 짱~잘해주시네용... 이제 만삭사진 찍으러가야겠어용... 근데 애기 많이 낳으면 만삭사진도 마니 찍어주시나용???ㅋㅋㅋㅋ 좋은 하루되세요... 작성자 내안에그대 작성시간 10.01.26
  • 답글 아가를 얼마나 많이 낳으실려고..ㅋㅋㅋ 십자수 열띠미 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26
  • 답글 사진이쁘게 찍었어요?보고싶네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1.26
  • 답글 전..십자수 잘못하는데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26
  • 답글 십자수 열심히 예쁘세요 하세요~ 참...태교에 퍼즐도 좋다고 하던데......마트에서 파는 500피스 한번 도전해보세요...은근 어려우면서도 재밌어요...중독성 있는^^ 작성자 ⓨⓤⓜⓘ 작성시간 10.01.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