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찬이 낳은 후로 아침시간이 없어졌어요.....하루가 12시부터 시작^^ 그나마 오늘은 10시에 일어나서 움직이고 있네요.....요즘 맨날 신랑 아침밥도 못챙겨주는데.....밤에 더 일찍자고 아침에 신랑밥 챙겨주도록 노력해야겠어요...^^ 어서 밤수유가 끝나라....끝나라^^ 작성자 ⓨⓤⓜⓘ 작성시간 10.01.26
-
답글 뱃속에 있을때가 젤 편하다는 말.... 실감이 나겠네요....... 보는게 더 좋겠지만... 작성자 내안에그대 작성시간 10.01.26
-
답글 아가 있음 정말 바쁠꺼 같아요.. 피곤도 하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26
-
답글 민찬이 일찍자나요? 우리민우는 12시다되어야 잠을자서.ㅠㅠ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1.26
-
답글 아이땜에 바쁘시니....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