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신랑노트북이 어제 나왔어요.ㅋㅋ 이젠 매일매일 님들과 얘기할수있게돼서 넘 좋아요~다들 잘 지내고들 계셨져? 민우가 아침일찎일어나더니 젖먹고 잠들었어요.그래서 그틈을타 놀러왔어요. 여기서 놀다가 아점먹을려고여.^^ 오늘도 웃는하루들 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1.26
  • 답글 이제 자주 들어올수 있겠네용~~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26
  • 답글 축하해요 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