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씨가 화창한데요...... 어제요 ㅋㅋㅋ 오징어볶음을 처음했는데... 나름 맛있더라구요...아직 초보라서 요리책보고 준비하고 설거지까지 하는데 2시간은걸리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26
-
답글 저도 초보라 요리하구 나면 뒷정리하는데 더 오래걸려요.. 이것저것 나와있는게 많아서..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26
-
답글 저도 오징어볶음해서 국수비벼먹는거 자주하는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