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교로 음악듣는거 외에는 별다른거 않다가, 오늘부터 서예시작했네요~ 예전부터 배우고 싶었던건데,, 아기가지고 직장관두고 건강 좀 좋아져서 .. ^^ 동사무소에서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 ㅋㅋ 너무 재밌어요~ 오늘 첫 수업이었는데, 가로획, 세로획만 쓰다왔지만.. ㅋㅋ 앞으로 열씨미 할랍니당 ~~~ ㅎㅎ 작성자 창명이 작성시간 10.01.26
-
답글 음... 서예라.... 멋진데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27
-
답글 서예잼있을거 같아요.좋은태교가 될거같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1.26
-
답글 진짜 저에 비하면 고상하시다...ㅋㅋ 전 일 핑계로 태교음악도 안듣고 책도 안보고...ㅠㅠ 작성자 내안에그대 작성시간 10.01.26
-
답글 서예.. 학교다닐때 해보구 안해본거 같아요..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