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에 취소되었던 친구 집들이 오늘 가기로했어요 ㅋㅋㅋ 오늘 수업이 저녁늦게나 있어서 오래 놀다 올수 있을것 같네요... 날씨도 화창하고 좋은것 같아요..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27 답글 잼있게 놀다 오셨나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28 답글 잼밌겟어요~맛난거 마니먹고와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1.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