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도 감기~ 있다가 말하구 잠시 병원 좀 갔다오려구요 오늘은 종일 우편물 보낼것이 있어 주소록 라벨작업 할 것 같아요 참^^* 내일, 모레는 회의로 인천까지 직원들과 출장을 가게되서 못 들어올 것 같아요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10.01.27
-
답글 바쁘시네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28
-
답글 힘드시겠다~~ 조심해서 잘 다녀오시구요 몸조리 잘 하세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1.28
-
답글 잘 다녀오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28
-
답글 감기얼른낳으시고 출장잘갔다와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