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좋은아침이예요~오늘은 집청소좀할까해요. 가만히앉아서보니 여기저기 먼지가 수북하네요.ㅡㅡ;; 민우 보행기에다가 태워놓고 시작하려고요. 오늘은 베란다에 들어오는햇살도 좋궁. 기분좋은하루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1.27
  • 답글 청소하는거 넘 시러요 ㅠ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1.28
  • 답글 저두 청소해야는데 ㅜㅜ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28
  • 답글 소장님께 이야기하고 병원가려고 나갔더니 보슬보슬 비가 오네요~ 청소하느라 수고 힘드셨겠네요 그래도 기분은 좋을 것 같아요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10.01.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