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씨 좋은것 같아요.... 군산 좀 다녀오려는데.... 넘 늦게일어나서.... 고민중이네요...친구가 요새 우울하다고 수다가 필요하다고 해서 갈까 했는데... 먼길이라 고민중요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29
-
답글 칭구분한테 다녀오셨나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01
-
답글 보노보노님 정말좋은칭구인거같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1.29
-
답글 와우~~ 친구를 위해 기쁨조 까지..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