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 금요일^^ 직장다니시는 분들 기쁘시겠어요^^ 내일은 대학교 친구들과 계모임이 있는 날이예요~ 간만에 계곡가든가서 게장도 먹고.......바람도 쐬고..ㅎㅎ....내일 날씨가 좋았으면 좋겠는데~~~ 작성자 ⓨⓤⓜⓘ 작성시간 10.01.29
-
답글 모임 기다리셨는데 취소되서 아쉬우셨겠어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01
-
답글 좋을거예요.간만에외출 즐거운시간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1.29
-
답글 게장 이야기 하니간 저도 먹고 싶어지는데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