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점심식사들 맛있게하셧나요? 날씨가 오늘 너므좋아서 이불빨래하고있어요~쓰던이불 빨고 새이불내놓으니까 기분이 상쾌하고 좋네요. 휴가내기전엔 금요일날이 가장기분좋았었는뎅...지금은 요일조차도 체크안해요. 그래도 주말은 기다려진다는거.^^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1.29
  • 답글 주말이나 평일이나 똑같죠..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01
  • 답글 저도 그래요^^ 평일이나 주말이나 똑같은..ㅎㅎ...그래도 주말에는 신랑이 있어서 쬐끔 더 좋긴 해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1.30
  • 답글 방금 점심 먹었어요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