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전에 원래 수업이 두개 있었는데... 한 학생이 감기 몸살이라서 수업을 못했네요.... 병원갈일이있어서 나가야는데.... 날씨 참 좋아보이네요 ...모두 즐거운 주말되세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30
  • 답글 주말 즐겁게 보내셨어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01
  • 답글 친정부모님모시고 외식하고 들어왓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1.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