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까지 인천으로 출장갔다오고 오늘은 근무를 쉬는 날이지만 사업계획서를 다시 내야할 일이 생겨 부장님이랑 저랑 나와서 근무중입니다. 거의 마무리 되어 잠시 들어와봅니다. 주말도 잘 보내세요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10.01.30
  • 답글 주말 잘 보내셨나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01
  • 답글 내일은 푹쉬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1.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