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친구들과 모임 있었는데...결국 취소되고....신랑이랑 호떡 사먹고 과자 사먹고 집에서 빈둥거리고 있네요^^ 다 씻고 준비한터라 어디 갈 곳을 찾았지만....애기가 어려 마땅히 갈곳도 없고....히히.........오늘도 방콕이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1.30
-
답글 아기 있음 외출하기 힘들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01
-
답글 ^^ 조금만참아요.아가금방클거예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