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좀전에 신랑이랑 요리책보면서 부대찌개 해먹었어요.... 매번 배불뚝가서 사먹기만 하다가 집에서 해먹었는데... 2%부족하지만..나름 맛있고 잼났어요 ㅋㅋㅋ 모두 해피한 일요일 보내세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1.31
-
답글 부대찌개....전에 한번 해봤는데....전 10% 부족하더라구요.,...ㅎ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2.01
-
답글 배불뚝집 맛나던뎅..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01
-
답글 저희도 아직해먹어보진않았는뎅.한번해보고싶어지는데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01
-
답글 저희 신랑도 부대찌개 좋아하는데 아직 시도를 안해봐서...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