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서울에서 결혼식이 있어서 갔다 이제서야 집에 도착했네요.^ ^ 웨딩촬영한 친구한테 부탁해서 오늘 후기 이벤트 액자 받았는데요~! 너무 맘에 드네요..^ ^ 그래서 이렇게 생각나서 카페에 들렸답니당.^ ^ 오늘은 제 생일인데, 액자까지 받게 되니 더 기쁘네요.^ ^ 주말 밤 행복하게 마무리 하세요~! 작성자 ★IONA★ 작성시간 10.01.31
  • 답글 우와..좋으셨겠어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01
  • 답글 전 아직 후기 액자 받지도 못했는뎅.. 맨날 잊어버리네요..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01
  • 답글 생일추카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01
  • 답글 액자맘에 드신다니 다행이네요^^또 다른 이벤트가 있으니 많이 많이 혜택 받아가세요^^행복하시고 좋은 소식 기다립니다!!!!^^ 작성자 전수현 웨딩 작성시간 10.02.01
  • 답글 늦었지만 생일 추카해요~~ 해피 생일^^*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1.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