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글저도 그랬던거 같아요~ 지금 5개월 마지막주인데요... 근데 조금 지나니까 괜찮아요^^ 지금은 뻥뻥 차면서 어찌나 잘 노는지.... 신랑이 처음으로 배에 손대고 태동느꼈거든요 ㅎㅎ 너무 신기해해요 ~~~ 많이 잘 먹으니까 잘 놀대요 ? ^^ 저는 추운데나가면 뭉치고 차타면 뭉치고 그랬어요 ~ 근데 이제 괜찮네용..^^ 푹 쉬세요 ~~작성자창명이작성시간10.02.01
답글전 6개월인제 지난달에 자주 뭉치드라구요.. 그게 서서 일을 오래하거나 스트레스 받으면 그렇다네요.. 추운데있어도 그렇구... 누워서 쉬는게 최고래요... 배 맛사지는 하지 말고 그냥 쉬래요...작성자내안에그대작성시간10.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