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다음주면 5개월짼데.... 벌써부터 배가 뭉치나요? 요새 아랫배가 단단해지는데.. 뭉치는거라고 하더라구요.... 왜 뭉치는지... 유미님 바보마음님 알키주세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1.31
  • 답글 우와... 아가 많이 기다리시더니 벌써 5개월 째에요?? 제가 카페 활동을 많이 안했던거 같네요...-_-;; 정말정말 축하드리고 아가 스트레스 받지 않게 마음 편하게 가지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2.01
  • 답글 그러게요....저는 경험한바가 없어서 잘 모르겠어요....근데 스트레스 받아서 그런거 같긴 해요.....몸 조심하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2.01
  • 답글 몸이 피곤하거나 넘 오래서있음 뭉치니깐 맘편히 휴식취하는게 좋은거 같아용.. 벌써부터 그렇게 뭉치면 안되는뎅..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01
  • 답글 저도 그랬던거 같아요~ 지금 5개월 마지막주인데요... 근데 조금 지나니까 괜찮아요^^ 지금은 뻥뻥 차면서 어찌나 잘 노는지....
    신랑이 처음으로 배에 손대고 태동느꼈거든요 ㅎㅎ 너무 신기해해요 ~~~ 많이 잘 먹으니까 잘 놀대요 ? ^^
    저는 추운데나가면 뭉치고 차타면 뭉치고 그랬어요 ~ 근데 이제 괜찮네용..^^ 푹 쉬세요 ~~
    작성자 창명이 작성시간 10.02.01
  • 답글 전 6개월인제 지난달에 자주 뭉치드라구요.. 그게 서서 일을 오래하거나 스트레스 받으면 그렇다네요.. 추운데있어도 그렇구... 누워서 쉬는게 최고래요... 배 맛사지는 하지 말고 그냥 쉬래요... 작성자 내안에그대 작성시간 10.02.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