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간만에 들어온거 같아요.. 카페 생각은 맨날 하는데 요몇일 계속 돌아다녀서..ㅋㅋ 토요일에 병원에 다녀왔는데 예정일보다 빨리 낳을꺼 같다구 하네요.. 이번주 토요일에 오면 대충 날짜 알수 있을꺼 같다구 하네요..빠르면 설전에 낳을수도 있다고... 생각보다 빨리 만날수 있다구 생각하니 좋기두 하고 떨리기도 하고 무섭기도 하구.. 그러네요..요몇일전부터 배가 슬슬아픈게 가진통인거 같기도 하고... 처음 격는거다 보니 뭐가 뭔지는 잘 모르겠어요..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01
  • 답글 저도 좀 일찍 낳았으면 좋겠어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02
  • 답글 와우.. 아이가 많이 큰가봐요... 부럽네요... 난 아직 4개월이나 더 남았는데...ㅠㅠ 작성자 내안에그대 작성시간 10.02.02
  • 답글 우와... 부럽당... 저도 얼른 가져서 낳아야 할텐데 금방 아가를 만날수 있다니 너무 좋으시겠어요...ㅎㅎ 마음 굳게 먹고 예쁜아가 기쁜 마음으로 맞길 바랄께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2.01
  • 답글 우ㅡ와...진짜 얼마 안남았네요..우와.. 좋겠당~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01
  • 답글 얼마 안남으셨네요....준비 단단히 하시고..마음 굳게 먹고^^ 작성자 ⓨⓤⓜⓘ 작성시간 10.02.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