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몇일전에 만삭사진 나왔다구 문자왔었는데 아직 샾에 못들르고 있네요.. 전주 나갈일이 없어서..ㅋㅋ 어케 나왔을지 궁금해서 언능 보구 싶은뎅.. 오늘은 니쥬가 저녁 사준다고 했는뎅.. 뭘 먹어야 할지..ㅋㅋ 봉동에서 해결할려니 마땅히 갈곳이 없네요.. 미스터피자 갈려구 했는데 아직 오픈전인거 같구... 어제랑은 날씨 따뜻하더니 오늘은 좀 춥네요.. 금요일까지 춥다고 하던뎅.. 다들 감기 조심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02
  • 답글 만산사진 이쁠거같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04
  • 답글 봉동에 미스터 피자 생겨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02
  • 답글 맘처럼 전주나가기가 쉽지 않은거 같아요 ㅠ.ㅠ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