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날씨 춥더라구요... 교육원 언니가 밥사준대서 롯데가서 밥먹구 차마시고 왔는데....우왕..벌써 봄옷이 ㅋㅋㅋ 우와 왜이리 이쁜지 ~~ 아직 추운데 벌써 옷은 봄 마중을 나온것 같아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02 답글 쇼핑한지가 언제인지..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04 답글 봄옷이라...마음이 들떠지는데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