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반갑지 않은 손님......감기가 찾아왔어요~ 민찬이한테 옮길까봐 조마조마.......목도 칼칼하니 간지럽고 콧물도 나고......이렇게 살짝 저만 앓고 나가버리면 좋겠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2.03
  • 답글 에궁.. 민찬이한테 옮음 안되는뎅... 어여 나으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04
  • 답글 그러게요.얼른낳길바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04
  • 답글 에고...조심하셔야지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03
  • 답글 민찬이가 감기 걸리면 안되는데.. 몸 조리 잘하세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