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정엄마가 지금 오빠랑 만두 빚어가지고 저희집에 온다는데 맛있는게 해놓으라고 하는데 할것도 없구 ..그냥 있는 반찬에 밥수저만 올려야겟어요 ㅜ.ㅜ 냉장고가 텅텅 비어서 ... 할게 없네요.. 이럴줄 알았음 어제 마트 갈건데..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2.03
-
답글 정말 마트가도 먹을게 별로 없는듯..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04
-
답글 친정엄마라 그래도 부담은 덜되더라고요.더잘해드려야하는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04
-
답글 전 지금 신랑 마트보냈네요.......냉장고가 순식간에 텅텅 비어버렸어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2.04
-
답글 그냥 엄마한테 해달라구 하세요 ㅋㅋㅋ 마트는 가도가도 집에오면 먹을게 없어요 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