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신랑이 회사 직원 송별회있다고 해서 늦네요 ㅋ 심심해서 책좀 보다가 잠깐 들어왔어요 ㅋㅋㅋ 모두 좋은꿈꾸세요.... 방금 고구마 삶아먹었는데..넘 많이 먹었나봐요 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03
-
답글 갑자기 고구마가 떙기네요..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04
-
답글 저도 군고구마 해먹어야 겟어요~군침돌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04
-
답글 아...고구마! 맛있겠당.......저도 이따 고구마 튀겨서 맛탕해먹어야겠네요.....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