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SBS 종영한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 빠져 매일 재방송으로 돌려보고 있어요..정작 방송할때는 저거 머야~ 그러면서 유치하다고 쳐다도 안봤는데........호기심에 한번 봤는데 재미나던데요......딱 중고등학생들이 좋아하게 생긴 드라마더라구요...ㅎㅎ....지금 10회까지 봤는데.....오늘도 12회까지는 끝내려구요.....ㅎ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2.04
-
답글 유미님이 이제야 아셨구나 ㅋㅋㅋ 그거 엄청 잼났는데... 저두 첨에 못보다가 나중에 달렸잖아요... 우리 신랑도... 고미남~~ 맨날 따라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04
-
답글 재방할때 가끔 봤는데 내용을 잘 몰라서 잼 없었는뎅.. 좋아하는사람은 무지 좋아하더라구요 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04
-
답글 한번도 본적이 없어서 무슨내용인지 모르겟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