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업 끝나고 잠깐 들어왔어요 ㅋㅋㅋ 오늘 날씨가 추운가봐요..... 간만에 독서좀 했는데... 넘 괜찮아서 추천하려고요... 김홍신의 인생설명서 라고 간단하면서도.. 희망적이고 마음을 내려놓기 좋은 책이네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2.04
-
답글 저두 독서좀해야는뎅.^^ 애기낳고선 잘안되네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2.05
-
답글 저도 독서좀 해야할텐데^^ 작성자 ⓨⓤⓜⓘ 작성시간 10.02.05
-
답글 보노보노7님은 독서 많이 하시는거 같네요... 시간되면 꼭 읽어볼꼐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2.05
-
답글 저도 꼭 사서 읽어보고 싶네요..
좋은책 추천해주셔서 고마워요^.^ 작성자 전수현 작성시간 10.02.05